Spectra Precision

제품 보증안내

Spectra Precision 제품보증 안내


  • 보증기간 내, 수리가 불가한 하드웨어의 경우 새장비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 (단, 고객 과실 제외)
  • 하드웨어 무상 수리, 수신기 펌웨어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. (단, 고객 과실 제외)
Spectra Precision 보증 불가 사항 


  • 제품의 임의 변경이나 고객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보장이 불가합니다.
  • 승인되지 않은 하드웨어, 소프트웨어, 데이터, 시스템과 결합 및 사용으로 발생한 문제는 보장이 불가합니다.
  • Trimble이 제공하지 않는 아답터 사용으로 발생한 ‘Electric Power Surge’는 보장이 불가합니다.
  • 담수 및 침수로 인한 피해, 허리케인, 화재, 지진 등으로 인한 경우 보장이 불가합니다.
  • Spectra Precision 본사로 제품을 발송해야 하는 경우 운송료는 제품보증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
Spectra Precision

보증기간 적용
항목
지원 (최대 5년)
하드웨어 결함
지원
권한 양도
지원
펌웨어 업데이트
지원
부품교체 & 수리비용
지원
교정 & 캘리브레이션
유상
수리시 장비렌탈
추가 비용 발생

Warranty Period

제품별 보증기간
모델명
보증기간
(구매일 기준)
LL100N
2년
CR700
3년
HR320 / HR450
2년
HL700 / HL760
3년
LL300N / LL300S / LL500
5년
GL412N / GL422N
5년
RC601
별도 문의
ST805
별도 문의
QM10 / QM20
1년
LR30 / LR30W
2년

평일 오전 9:00 - 오후 6:00

점심시간 오후 12:00 - 1:00


(주)프라임데이터솔루션

04092 서울 마포구 토정로 14길 27 (신정동, 2층)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영자 | 개인정보 처리방침